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8.17 -

[트렌드와치]"ChinaJoy 2017", 콘솔 진영까지 수용하며 중국 최대 게임쇼로 포지셔닝..."중국 정부의 폐쇄적인 게임 정책도 노출"
링크: http://bit.ly/2wc2Om4

 

[스냅샷]일본 방송 콘텐츠 시청 환경의 변화와 방송사의 대응 현황
링크: http://bit.ly/2wheG5C

 

[뉴스브리프](무료)6초 동영상 광고, 신흥 광고 포맷으로 부상...주의 시간 짧은 젊은층 소비자 공략에 유리
링크: http://bit.ly/2wc9j8E

 

[뉴스브리프]증강현실(AR) 마케팅, 아직 갈 길 멀어...”공감(empathy)과 문화적 몰입(cultural immersion) 제공해야”
링크: http://bit.ly/2i6T2LX

 

[뉴스브리프]방송사 진영, 소셜 미디어와 경쟁자 겸 파트너로 새로운 관계 정립...젊은층 시청자 포섭 위한 제휴로 공생 모색
링크: http://bit.ly/2fNcPzf

 

[뉴스브리프]Disney, 2019년부터 Netflix에 콘텐츠 제공 중단 선언...자체 브랜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승부수
링크: http://bit.ly/2i8k7hU

 

[뉴스브리프]2017년 2분기 미국 미디어 업계, "새로운 텃밭" 온라인 동영상 시장 공략에 주력... “실적 기대감에 신규 서비스 출시 예고 잇따라”
링크: http://bit.ly/2vF3iz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