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Alibaba, 선별된 회원만 이용 가능한 명품 쇼핑 플랫폼 발표...중국 e커머스 업계의 명품 브랜드 유치 전략 가속화

(무료)Alibaba, 선별된 회원만 이용 가능한 명품 쇼핑 플랫폼 발표...중국 e커머스 업계의 명품 브랜드 유치 전략 가속화

 

링크: http://bit.ly/2wH5dSR

 

Alibaba가 자사 B2C 마켓플레이스 Tmall에서 선별된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 쇼핑 플랫폼 'Luxury Pavilion'을 출범할 예정이라고 2017년 8월 2일 발표하였다. 이러한 행보는 명품 브랜드들이 자신의 플랫폼에 동참하기 희망하는 Alibaba의 적극적 조치로 읽혀지고 있는 가운데,  경쟁상대인 JD.com도 영국의 온라인 명품 리테일러 Farfetch와 전략적 투자 관계를 맺는 등  중국 e커머스 업계의 명품 브랜드 유치 경쟁이 불고 있는 상황이다.

 

- Alibaba, 선별된 회원만 이용 가능한 명품 브랜드 쇼핑 플랫폼 발표
- 중국 e커머스 플랫폼, 명품 브랜드 유치 행보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