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Tencent, 인기 모바일 게임에 자체 셧다운제 도입…"게임 과몰입에 대한 사회적 공분 방어할 수 있을까?"
링크: http://bit.ly/2v9dd1w
[스냅샷]가상현실(VR) 스포츠 방송의 도전 사례를 통해 살펴 본 가능성과 과제
링크: http://bit.ly/2uyPxlD
[뉴스브리프](무료)외식업, Amazon의 다음 사업 진출 영역으로 거론...“온라인 음식 배달 및 레시피와 식재료 함꼐 제공하는 "밀키트(Meal-kit) 사업 진출 예상”
링크: http://bit.ly/2tEBY1b
[뉴스브리프]헐리우드 TV 프로듀서 진영, 팟캐스트 각색한 콘텐츠 제작에 눈독...팟캐스트, 신규 TV 시리즈의 시험대로도 주목
링크: http://bit.ly/2tEmz0Z
[뉴스브리프]세계 최대 규모 잡지 출판사 Hearst Magazines의 e-Commerce 실험...“상품 리뷰 및 관련 정보 제공하는 e-Commerce 콘텐츠 사이트 표방”
링크: http://bit.ly/2w1PSLs
[뉴스브리프]미국 TV 매체 진영, Marvel, DC 등 기존의 친숙한 IP 활용한 콘텐츠 제작 열기...“높은 인지도로 실패 위험성 최소화”
링크: http://bit.ly/2u0foPQ
[뉴스브리프]e스포츠 투자에 대한 광고주들의 태도는 여전히 신중...” 베이비부머나 X세대 브랜드 매니저들, 현재의 게임 세대 이해 못해”
링크: http://bit.ly/2uyVnnd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7.31 - (0) | 2017.07.31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7.28 - (0) | 2017.07.28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7.26 - (0) | 2017.07.26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7.25 - (0) | 2017.07.26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7.24 - (0) | 2017.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