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Amazon, 의약품 유통분야로의 신규 진출 전략 노출...“주주들과 투자자들에게 미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청사진 제시 효과”
Amazon이 최근 사내에 의약품 유통 비즈니스 전담팀을 구성하고 총괄 책임자를 영입하는 등 신규 시장 진출을 위한 움직임을 강화하고 있다. Amazon이 이 같은 정보를 언론에 노출한 것은 의약품 유통 분야 이해관계자들의 반응을 탐색하고 주주들과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기업의 미래 진로에 대한 시그널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으로 분석된다.
- 언론에 정보 노출해 다양한 이해관계자 반응 탐색
- 주주들과 투자자들에게 미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청사진 제시하는 효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내 자율주행차량 투자 열풍을 둘러 싼 기대와 우려 그리고 과제 (0) | 2017.06.05 |
---|---|
인공지능(AI),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주역으로 부상...방대한 데이터 분석 통해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매칭 역할 수행 (0) | 2017.06.05 |
차세대 컴퓨팅 단말로 부상한 히어러블(Hearable)의 최신 사례와 시장반응 (0) | 2017.06.02 |
애니메이션, 가상현실(VR) 기술 접목으로 새로운 영상 콘텐츠 영역 "VR 애니메이션"의 시대를 열다 (0) | 2017.06.02 |
(무료)2017년 중국 모바일 e스포츠 시장, 사상 첫 PC 기반 e스포츠 추월하며 황금기 구가 전망 (0) | 2017.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