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2017년 미국 광고 기술 업계 키워드, “시청 습관 변화·Z세대 시청자·프리미엄 동영상”

(무료)2017년 미국 광고 기술 업계 키워드, “시청 습관 변화·Z세대 시청자·프리미엄 동영상”

 

링크: http://bit.ly/2qTweCi

 

미국 디지털 미디어 에코시스템을 뒷받침하는 광고 기술 업계에서는 최근 들어 몰아보기, 여러 단말을 옮겨 다니는 행태 등의 변화된 시청 습관을 반영한 개인화된 광고 캠페인, 상대적으로 광고에 우호적인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Z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전략 구사, 적시에 적절한 타깃 시청자에게 전달되는 프리미엄 동영상 콘텐츠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분위기다.

 

- 단말 이동형 시청 습관 확산...특정 스크린 탈피한 개인화된 광고 캠페인은 필수 요소
- 공유경제, 시장의 진입장벽 낮춰 경쟁을 격화…수요를 감지하고, 공급을 활용하는 시스템Z세대 타깃팅, 간결한 광고가 해법...프리미엄 동영상의 요건은 타깃 시청자와의 접점 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