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Amazon, 디지털 구독 마켓플레이스 "Subscribe with Amazon" 출시...콘텐츠 제공 사업자와 수익 배분하고 고객 데이터 수집의 보고될 듯
Amazon이 최근 'Subscribe with Amazon' 출시로 퍼블리셔를 비롯한 디지털 구독 서비스 사업자들이 Amazon 플랫폼 내에서 디지털 구독자를 모집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를 개설했다. 'Subscribe with Amazon'은 Amazon에는 신수익원 발굴 및 디지털 구독 관련 데이터 수집의 기회를, 디지털 구독 서비스 사업자 진영에는 새로운 고객층 확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셀프 서비스 디지털 구독 마켓플레이스...Amazon 고객 기반 겨냥한 구독자 모집 가능
- Amazon, 매출의 15% 요구 방침...퍼블리셔, 수익 배분 불구 추가 구독자로 수익 증가 예상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통신 및 미디어 업계가 Trump 특수 누리고 있는 이유 (0) | 2017.05.08 |
---|---|
Facebook, "Camera Effect Platform" 출시...써드파티 개발자들에게 플랫폼 개방하며 AR시장 주도권 확보 나서 (0) | 2017.05.08 |
개발자 콘퍼런스 ‘F8 2017’을 통해 살펴본 Facebook의 미래 전략 5大 포인트 (0) | 2017.05.04 |
"Amazon Influencer Program" 출격... 인플루언서와의 공생을 통한 e-Commerce 시장 지배력 강화 전략 (0) | 2017.05.04 |
(무료)모바일 게임 개발사, 실시간 스트리밍 적극 활용해야...강력한 게임 마케팅 툴로서 매출 견인 역할 (0) | 2017.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