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귀에 착용하는 컴퓨터 ‘히어러블(Hearable)’, 차세대 웨어러블 대표 주자로의 부상 배경과 미래 성장 가능성 조망
링크: http://bit.ly/2kDDGyz
[트렌드와치]일반 소품을 가상현실내 액세서리로 전환할 수 있는 HTC의 모션 추적 장치 "Vive Tracker"의 등장…시장에 미칠 파급력은?
링크: http://bit.ly/2l96O1g
[스냅샷]AT&T, 2016년 4분기 실적 부진...고부가가치 고객 유지, 번들 상품, 사업 다각화로 대응
링크: http://bit.ly/2kbUdX7
[뉴스브리프](무료)Google, 음성인식 시대에서 검색 서비스 경쟁력 유지할 수 있는 수익화 방안 마련 필요
링크: http://bit.ly/2ldYzOj
[뉴스브리프]중국 가상현실(VR)방, 수익성 저하 위기 직면...흑자 VR방 30%에 불과하고 그나마 별도의 부가 서비스 통해 수익 창출 중
링크: http://bit.ly/2kIxMf1
[뉴스브리프]Verizon, 2016년 4분기 및 연간 매출 감소...모바일 시장 경쟁 심화가 원인
링크: http://bit.ly/2ldEuqH
[뉴스브리프]Silver.tv, e스포츠 스트리밍에 VR 접목 시도...올해 개최 예정인 14개 e스포츠 행사에서 VR플랫폼 선보일 계획
링크: http://bit.ly/2kh5UOA
[뉴스브리프]Amazon, 가상현실 쇼핑몰 구축 필요 시급... Alibaba는 이미 중국에서 VR 쇼핑몰 시연
링크: http://bit.ly/2ldJTi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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