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글로벌 게임시장 패권 차지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의 성장 동력 및 2017년 예상되는 주요 이슈 분석
링크: http://bit.ly/2iY2r4C
[트렌드와치]최근 사례로 살펴 본 Amazon의 물류 자동화 확대 및 유통업계의 로봇 도입 트렌드
링크: http://bit.ly/2jeNf3W
[스냅샷]Spotify 이사회 멤버, "2017년에 흑자 전환 될 것"…임박한 Spotify의 기업공개(IPO)와 시사점
링크: http://bit.ly/2jNUleI
[뉴스브리프](무료)증강현실(AR)에 주목하는 완구업계...“복잡한 정보 시각화 통해 학습 동기 자극”
링크: http://bit.ly/2jUBRNC
[뉴스브리프]중국 가전 브랜드 Haier, 오프라인 매장, e-Commerce, WeChat 등 세 종류의 마켓을 융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 목표로 제시
링크: http://bit.ly/2jeDlPN
[뉴스브리프]2017년 주목 예상되는 스마트폰 7종
링크: http://bit.ly/2iXYOeU
[뉴스브리프]2017년 VR, AR 전망...대기업들의 투자행보 빨라지고 무선 VR, 웹VR의 대중화 예상
링크: http://bit.ly/2iY7IZH
[뉴스브리프]5G, “면허 및 비면허 기술들의 결합으로 구현될 것”…가상화 및 표준화, 주파수 규제 이슈 해결 필요
링크: http://bit.ly/2jeNw6I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1.18 - (0) | 2017.01.18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1.17 - (0) | 2017.01.17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1.13 - (0) | 2017.01.13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1.12 - (0) | 2017.01.12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7.01.11 - (0) | 2017.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