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Facebook, 이용자 데이터 및 이용자 경험에 기반한 콘텐츠 에코시스템 구축에 주력. (무료) http://bit.ly/2g0ggyW
[뉴스소스]中 모바일게임 ‘음양사’, 앱스토어 게임매출 1위 등극...탄탄한 일본 풍 그래픽·소재로 인기몰이. http://bit.ly/2f24hhZ
[뉴스소스]긱 이코노미 노동자들을 대변하는 주요 키워드로 밀레니얼과 모바일을 지목...밀레니얼 세대 특성 반영·모바일 플랫폼 활용한 접근법 필수. http://bit.ly/2fXwmbb
[뉴스소스]Toyota, 자동차용 Linux를 탑재한 커넥티드카 전략 발표…Goole과 Apple 참여 배제. http://bit.ly/2fymnvL
[뉴스소스]Google의 모바일 VR 헤드셋 Daydream View, 정교한 헤드트랙킹 기술 선보여…YouTube VR 앱이 중요한 역할 할 전망. http://bit.ly/2fXzALS
[스냅샷]NTT docomo, 2016년 상반기 실적, 통신 및 스마트라이프 사업 호조 속에 매출, 이익 모두 증가 http://bit.ly/2givSQY
[트렌드와치]뉴미디어 중심의 Verizon, 전통적 미디어 사업 전개하는 AT&T와의 차별화 시도에 성공할까 http://bit.ly/2fYR5yN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6. 11. 18- (0) | 2016.11.18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11.18 - (0) | 2016.11.18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11.17 - (0) | 2016.11.17 |
뉴스소스 -2016. 11. 16- (0) | 2016.11.16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11.16 - (0) | 2016.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