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11월 11일)’, 글로벌 쇼핑 축제로 발전...올해 매출 규모 최대 200억 달러 돌파 전망
<Key Message>
지난 2009년 시작된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11월 11일)’는 그동안 매출 급증과 함께,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 증가, 온·오프라인 유통 업계의 동반 성장 등 다양한 변화를 거쳐왔으며, 이제는 세계 각국의 브랜드와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글로벌 쇼핑 축제로 탈바꿈하고 있다.
- 글로벌 쇼핑데이로 성장한 ‘광군제’...매출 규모 2009년 약 88억→2015년 16조원으로 폭증
- 전자결제시스템의 편의성 개선, ‘광군제’ 매출에 기여...개인정보 보안 강화 시급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ftbank 그룹, 2016년 상반기 실적 발표...“일본 통신사업 순조로운 성장세, 미국 Sprint도 사업 개선” (0) | 2016.11.14 |
---|---|
게임 개발엔진 "Lumberyard", Amazon의 수직적 통합 통한 영토 확장 대표 사례로 기록 (0) | 2016.11.14 |
의류 리테일 분야 혁신이 기대되는 4가지 ICT 기술 융합 사례 (0) | 2016.11.11 |
Apple의 최근 머신러닝 관련 기업 M&A 사례를 통해 본 인공지능(AI) 기술 전략 (0) | 2016.11.11 |
(무료)미국 이통사 Verizon, go90 필두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사활...AT&T-Time Warner에 상응하는 M&A 가능성은 희박 (0) | 2016.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