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11월 11일)’, 글로벌 쇼핑 축제로 발전...올해 매출 규모 최대 200억 달러 돌파 전망

(무료)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11월 11일)’, 글로벌 쇼핑 축제로 발전...올해 매출 규모 최대 200억 달러 돌파 전망

 

링크: http://bit.ly/2eOwhcb

 

<Key Message>
지난 2009년 시작된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11월 11일)’는 그동안 매출 급증과 함께,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 증가, 온·오프라인 유통 업계의 동반 성장 등 다양한 변화를 거쳐왔으며, 이제는 세계 각국의 브랜드와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글로벌 쇼핑 축제로 탈바꿈하고 있다.

 

- 글로벌 쇼핑데이로 성장한 ‘광군제’...매출 규모 2009년 약 88억→2015년 16조원으로 폭증
- 전자결제시스템의 편의성 개선, ‘광군제’ 매출에 기여...개인정보 보안 강화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