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플랫폼별 VR 게임의 출시 동향을 통해 살펴 본 VR 게임 시장 전개 양상의 특징과 시사점
링크: http://bit.ly/2ccUGY5
[트렌드와치]차량공유업체 Uber, 자율주행자동차 업체로 진화할 수 있을까?
링크: http://bit.ly/2ccVcFx
[스냅샷]특수효과 기업 Pixomondo의 360도 돔 영화...관객들에게 몰입적 경험 공유 기회 제공
링크: http://bit.ly/2bMHAge
[뉴스브리프](무료)게임 스타트업, 경쟁 과열된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기회 창출 어려워져...“도리어 PC 게임시장이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
링크: http://bit.ly/2craILS
[뉴스브리프]3D프린팅 기술, 프로토타입 제작에서 벗어나 실제 제조(manufacturing)에 활용될 가능성 고조
링크: http://bit.ly/2bXLNhz
[뉴스브리프]IoT 둘러싼 과도한 예상 투자수익률 논란...그러나 이 같은 기대가 투자 촉진 요인되고 실제로 목표 수익률 초과한 경우도 많아
링크: http://bit.ly/2cra6Gb
[뉴스브리프]Netease·Sina·Tencent 등 중국 대표 포털, 전문 정보 전달 위주의 생중계 플랫폼 구축 열기 점화...포털 사이트의 수익성 문제는 여전한 과제
링크: http://bit.ly/2bXN3Bm
[뉴스브리프]디테일 및 게임성 앞세운 각종 레크레이션 VR 게임, 언론 매체로부터 높은 평가 획득
링크: http://bit.ly/2c4Xe9E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9.06 - (0) | 2016.09.06 |
---|---|
뉴스소스 -2016. 09. 05- (0) | 2016.09.05 |
뉴스소스 -2016. 09. 02- (0) | 2016.09.02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9.02 - (0) | 2016.09.02 |
뉴스소스 -2016. 09. 01- (0) | 2016.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