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가상현실(VR) 기술, 게임을 넘어 엔터테인먼트와 e-commerce 영역까지 확대...스포츠 및 콘서트 생중계·쇼핑 등 실생활 적용 박차. (무료) http://bit.ly/2bJ7rLz
[뉴스소스]UGC 수동적 호스팅, 저작권법 면책조항으로 보호...수익화 시 저작권 보호 의무 가중. http://bit.ly/2byWxnv
[뉴스소스]New York Times부터 Disney까지 VR 활용 및 투자 행보 확산 일로...광고비도 VR 플랫폼으로 이동 조짐. http://bit.ly/2bjR9nh
[뉴스소스]상반기 中 영화 흥행수익, 월별 증가율 감소세...IP 영화 흥행부진·보조금 축소 영향. http://bit.ly/2bzg1t8
[뉴스소스]온라인 동영상·생중계·광고, Weibo 매출 급증 견인...종합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발전 모색. http://bit.ly/2be8HnE
[스냅샷]HTC, VR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Vive X" 추진...VR 생태계 구축에 박차 http://bit.ly/2b0u9sw
[트렌드와치]YouTube Red, 오리지널 콘텐츠에 사활...YouTube 스타와 헐리우드의 결합이 핵심 무기 http://bit.ly/2b2lMz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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