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08. 16-

[뉴스소스]전 세계 PC 게임시장, 업계 일각의 우려와 달리 지속 성장 전망..."코어 게이머의 증가, e스포츠의 인기, VR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PC 게임시장의 성장 동력. (무료) http://bit.ly/2aXmrma

 

[뉴스소스]MIT, 학습효과 향상 위한 디지털 교육 기술 워크숍 개최...강의자료의 수명과 가치 증대 및 학생들의 흥미와 상호작용 유발 효과 기대. http://bit.ly/2bluCXt

 

[뉴스소스]신인 뮤지션 지원 펀드 ‘Unison Fund’ 이 등장하는 등 메이저 음반사 진영과 별개로 뮤지션에 대한 투자 행보가 목격돼 화제. http://bit.ly/2aVrXCD

 

[뉴스소스]모바일 헬스케어 앱, 실제로 가장 취약한 환자들에게는 별다른 도움이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취약 계층을 위한 본연의 기능 구현하기 위해서는 이들을 고려한 사용자 친화적 설계 필수. http://bit.ly/2biNrP9

 

[뉴스소스]‘Bebylon’, 격투 장르의 VR소셜게임…플레이어들 간의 자유로운 상호작용이 핵심. http://bit.ly/2bvGSrU

 

[스냅샷]드론 경주대회, ESPN 중계방송과 기업 스폰서 확보 발판 삼아 스포츠로서의 성공 가능성 타진 http://bit.ly/2b9Wdg1

 

[트렌드와치]Microsoft, 혼합현실(MR) 헤드셋 "HoloLens" 기업 대상 판매 개시... 경쟁 업체와는 구별되는 가상현실 대응 전략 http://bit.ly/2biVZE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