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베이스 Reports 게이머를 정조준한 4大 웨어러블 단말과 시사점 스트라베이스 2016. 7. 26. 10:09 게이머를 정조준한 4大 웨어러블 단말과 시사점 링크: http://bit.ly/2a0FwAK 웨어러블 전문매체이자 컨설팅기관인 Wearable Technologise에 따르면, 최근 업계에서는 게이머를 정조준한 웨어러블 단말에 대한 관심이 급증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STRABASE.com -정보통신과 과학기술분야 리서치&컨설팅 전문 기업- 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O 앞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 1인자 Spotify, Apple·Google·Amazon 등 IT 거인의 맹공에 위기 고조 (0) 2016.07.27 (무료)증강현실(AR) 시장, 킬러 앱 포켓몬고(Pokemon Go) 등장으로 폭주...HW 주력한 가상현실(VR) 업계, 콘텐츠 한계 노출 (0) 2016.07.26 UGC 출판 커뮤니티 Wattpad, 작가 기반 MCN "Wattpad Studios" 출범...오리지널 스토리로 미디어 시장 강타 예고 (0) 2016.07.26 (무료)가상현실, 증강현실, 혼합현실(MR) 등 제4의 디지털 플랫폼 물결 도래...2018년 이후 VR에 이어 AR이 플랫폼 주도권 행사 전망 (0) 2016.07.25 유럽 게임 개발자들이 선호하는 게임 플랫폼 및 가상현실(VR) 헤드셋 (0) 2016.07.25 '스트라베이스 Reports' Related Articles IPO 앞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 1인자 Spotify, Apple·Google·Amazon 등 IT 거인의 맹공에 위기 고조 (무료)증강현실(AR) 시장, 킬러 앱 포켓몬고(Pokemon Go) 등장으로 폭주...HW 주력한 가상현실(VR) 업계, 콘텐츠 한계 노출 UGC 출판 커뮤니티 Wattpad, 작가 기반 MCN "Wattpad Studios" 출범...오리지널 스토리로 미디어 시장 강타 예고 (무료)가상현실, 증강현실, 혼합현실(MR) 등 제4의 디지털 플랫폼 물결 도래...2018년 이후 VR에 이어 AR이 플랫폼 주도권 행사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