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6년 Cannes 광고 페스티벌, 다양한 VR 관련 사업자들의 시연 각축장...광고주 유치를 위한 VR광고 시연 활발
<Key Message>
2016년 6월 18일부터 개최된 프랑스 Cannes 광고 페스티벌에서 가상현실(VR)이 상당한 주목을 받는 키워드로 부상했다. 삼성과 Google같은 IT업체부터, USA Today, AOL, New York Times 등의 퍼블리셔 및 미디어업체들까지 각각의 VR서비스 및 VR광고를 시연하여 많은 광고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 2016년 Cannes 광고 페스티벌, 다양한 VR 관련 사업자들의 시연 각축장
- 퍼블리셔 및 미디어업체들, Cannes서 광고주 유치를 위한 VR광고 시연 활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美 FCC, 셋탑박스 시장 개방 추진...유료 TV 업계의 반발에도 불구 셋탑박스 시장의 혁신 기대 (0) | 2016.07.05 |
---|---|
e-Commerce 강자 eBay, 호주에서 세계 최초 가상현실(VR) 백화점 출시...VR이 야기할 쇼핑 행태 변화 양상 조망 (0) | 2016.07.05 |
가상현실(VR) 현기증 감소를 위한 시야각(FOV) 제한 연구 내용 및 적용 사례 (0) | 2016.07.04 |
VC들의 VR 영화 제작 투자 열기 고조 현황과 VR 영화의 주류 시장 진입을 위한 당면 과제 (0) | 2016.07.04 |
(무료)유럽 내 공유경제 비즈니스, 인구집약적인 도시 특성과 EU의 규제 최소화 가이드라인으로 활성화 계기 마련 (0) | 2016.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