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2016년 Cannes 광고 페스티벌, 다양한 VR 관련 사업자들의 시연 각축장...광고주 유치를 위한 VR광고 시연 활발

(무료)2016년 Cannes 광고 페스티벌, 다양한 VR 관련 사업자들의 시연 각축장...광고주 유치를 위한 VR광고 시연 활발

 

링크: http://bit.ly/29jMbZJ

 

<Key Message>
2016년 6월 18일부터 개최된 프랑스 Cannes 광고 페스티벌에서 가상현실(VR)이 상당한 주목을 받는 키워드로 부상했다. 삼성과 Google같은 IT업체부터, USA Today, AOL, New York Times 등의 퍼블리셔 및 미디어업체들까지 각각의 VR서비스 및 VR광고를 시연하여 많은 광고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 2016년 Cannes 광고 페스티벌, 다양한 VR 관련 사업자들의 시연 각축장
- 퍼블리셔 및 미디어업체들, Cannes서 광고주 유치를 위한 VR광고 시연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