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Twitter와 Amazon,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 정조준...Amazon은 스마트 스피커 Amazon Echo가 차별화 무기
<Key Message>
이달 들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을 겨냥한 Twitter와 Amazon의 야심이 표면화되고 있다. Twitter는 오디오 공유 서비스 SoundCloud에 대규모 투자를 단행했으며, Amazon은 기존 'Prime Music'과 별개의 유료 구독형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를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특히 Amazon의 행보는 최근의 성과 등을 감안해 음악 업계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 Twitter, SoundCloud 연계로 서비스 참여도 증대·이용자 증가 도모 전망
- Amazon, 신규 음악 서비스 출시 임박...스마트 스피커 Amazon Echo가 차별화 무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 Video Direct’, Prime 가입자 확대 및 e-Commerce 매출 증대 수단으로 재조명 (0) | 2016.06.27 |
---|---|
Activision Blizzard, "게임-완구-애니메이션" 연계 추진..."보유 IP에 기반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의 수직 계열화 달성" (0) | 2016.06.27 |
Activision Blizzard의 최신작 ‘Overwatch’에서 드러난 4大 전략적 특징 (0) | 2016.06.24 |
WWDC 2016을 통해 본 Apple의 인공지능 강화 전략의 향방과 경쟁업체 행보 비교 분석 (0) | 2016.06.24 |
(무료)북미 디지털 만화책·종이 만화책 매출 동반 상승...디지털 만화책 독자의 종이 만화책 구매 행태 반영 (0) | 2016.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