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헤비 콘텐츠(heavy content) 게임 비중 높아져... 2015년 출시된 중국 모바일 게임 중 29.3%가 RPG 장르
<Key Message>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이 성장을 거듭하면서 시장 경쟁 또한 한층 치열해지고 있다. 중국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은 그동안 개발비가 적게 소요되는 캐주얼 게임에 집중해왔으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새로운 유저 확보와 수익력 제고를 위해 RPG나 전략게임과 같은 헤비 콘텐츠 장르의 게임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 헤비 콘텐츠 게임 비중 꾸준히 증가…中, 2015년 출시된 모바일게임의 29.3%가 RPG
- 대형 게임 개발사들이 헤비 콘텐츠 게임 개발에 더욱 적극적…새로운 유저 확보를 위해 노력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Oculus Rift의 비공식 호환성 패치로 불거진 VR 플랫폼 간 호환성 논란 (0) | 2016.05.11 |
---|---|
차세대 동영상 포맷으로 부상한 360도 동영상...지원 카메라 출시 현황과 제작 사례 (0) | 2016.05.11 |
Toy-to-Life 콘텐츠의 진화 방향 제시한 게임 스타트업 Jumo의 ‘Infinite Arms’ 사례 분석 (0) | 2016.05.10 |
Comcast, DreamWorks Animation 전격 인수...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장착한 케이블 거인의 Disney 따라잡기 (0) | 2016.05.10 |
(무료)스마트폰 판매 둔화 상황 돌파 위한 Xiaomi의 선택, ‘스마트 홈 사업’...2016년 스마트 홈 사업 두 배 확장 목표 (0) | 2016.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