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모바일 게임 "Miitomo", Nintendo 게임 사업 전략의 관문으로 포지셔닝..."자사 게임의 이용자 저변 확대가 궁극의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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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샷]2016년 주목할 만한 웨어러블 스타트업 13개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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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무료)대기업이 장악한 중국 O2O 음식배달 시장, 새로운 발전기인 ‘2.0’ 시대 진입...야식, 과일, 신선식품, 의약품 등 배달 서비스 품목 대폭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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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휴머노이드 로봇 Pepper, 은행과 카페, 휴대폰 매장에 이어 고교 입학...학생들의 학교적응과 학습 도울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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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中 위치기반 채팅 앱 Momo(陌陌), 탄탄한 소셜 기능에 힘입어 온라인생중계 플랫폼 시장에서 약진... 업계 공통의 난제인 수익모델 다각화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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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가상현실(VR), 광고 기법으로 각광...360도 동영상 보다는 실시간 동작과 양방향성을 기반으로 하는 VR 경험 창출이 성패의 관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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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Oculus의 VR게임을 HTC Vive로 플레이 하도록 지원하는 비공식 패치 등장…Oculus, “엄연한 해킹 행위”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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