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e스포츠, 스포츠 시장의 강세 종목...VR 및 AR 기술의 보급이 확대되는 등의 트렌드가 e스포츠의 다양성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무료) http://bit.ly/1SuxeTa
[뉴스소스]웨어러블 단말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종류의 단말을 개발하고 있는 여러 스타트업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 http://bit.ly/1qEqhoQ
[뉴스소스]2015년 中 모바일 게임시장, 대기업이 90% 장악...중소 개발업체의 생존 위기 여전. http://bit.ly/1SuxfGz
[뉴스소스]스마트폰 기반 VR 헤드셋, VR 사운드 성능 취약...사건 발생 시점에 사운드 방향 부조화. http://bit.ly/242g3NS
[뉴스소스]Facebook, "Facebook Live" 키우기 본격화...현재 Facebook은 "Facebook Live"를 발판으로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서 YouTube, Twitter의 Periscope 등과 본격적인 경합을 전개해 나가고 있음. http://bit.ly/1Tk2xjH
[스냅샷]e스포츠 시장의 주요 성장 지표와 3대 성장 동력 http://bit.ly/1r0T5Zd
[트렌드와치]Indiegogo, 크라우드펀딩과 e-Commerce의 접목 시도...스타트업을 위한 원스톱 플랫폼으로의 진화 발판 http://bit.ly/1piGy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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