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게임업계의 새로운 블루칩 e스포츠…3대 성장 동력 과 주요 사업들의 전략적 행보 분석
링크: http://bit.ly/23QVPq7
[트렌드와치]Verizon, 밀레니얼 중심 MCN 사업자 AwesomenessTV 지분 인수...이통사 간 동영상 콘텐츠 경쟁의 서막
링크: http://bit.ly/1qAbcoi
[스냅샷]Facebook Live, SNS의 온라인 방송 채널화 주도 전망
링크: http://bit.ly/1qAbfk6
[뉴스브리프](무료)Google, Cloud 시장에서 Amazon에 도전장...“5년 내 광고매출 따라잡을 것” 자신
링크: http://bit.ly/1SlzAnb
[뉴스브리프]Verizon, IoT와 Big Data 비즈니스의 전망 제시...데이터 수집 및 분석 서비스가 중대한 비즈니스 기회 창출할 것
링크: http://bit.ly/1TdDeQ5
[뉴스브리프]산업용 로봇 확산으로 인간의 일자리 위협 가능성 고조...제조공장에서 인간-로봇 의 이상적인 협업 사례도 대두
링크: http://bit.ly/1SfxxyU
[뉴스브리프]2015년 중국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16조원으로 전년대비 178% 성장...온라인광고 시장은 37조원으로 36% 증가
링크: http://bit.ly/1qAbgVf
[뉴스브리프]Valve, 가상현실(VR)과 e스포츠의 접목 예고... e스포츠 팬층과 VR 기술 관심 소비자층 상당수 겹쳐 수익성 밝음
링크: http://bit.ly/269A5rD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4.19 - (0) | 2016.04.19 |
---|---|
뉴스소스 -2016. 04. 18- (0) | 2016.04.18 |
뉴스소스 -2016. 04. 15- (0) | 2016.04.15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4.15 - (0) | 2016.04.15 |
뉴스소스 -2016. 04. 12- (0) | 2016.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