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MS, 경쟁 열위 극복 위한 콘솔 게임 시장 전략 제시...”하드웨어 업그레이드와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링크: http://bit.ly/1UGiPa5
[스냅샷]Wearable Technology Show 2016에서 주목할만한 9大 기술
링크: http://bit.ly/1SqbbtZ
[뉴스브리프](무료)게임 업계,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 대두...매출 증대와 게임 경험 개선의 원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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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中 최대 온라인 스포츠 중계채널 Le Sports, 1조 4,000억 자금 조달 성공하며 기업가치 급상승…중국 정부의 스포츠산업 육성이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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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웨어러블 단말 시장 규모 올해 30억 달러 전망...스마트워치, 2015년 59%에서 2019년에 70% 비중 차지하며 시장 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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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미래 스마트홈의 3대 요구 기능...“센서 통합, 새로운 인터페이스, 학습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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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디지털 미디어 Mic, 모바일 동영상 앱 Hyper 인수...디지털 미디어 업계의 동영상, 전문가 큐레이션 활용 트렌드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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