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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3.28 -

[리서치프리즘]주요 칩셋 벤더들의 가상현실(VR) 시장 선점을 위한 행보와 전략 비교
링크: http://bit.ly/22VYmPp

 

[트렌드와치]디지털 애드온(add-on), 게임 업계의 캐시카우로 자리매김..."원작 게임의 완성도가 성패 좌우"
링크: http://bit.ly/22VYlLq

 

[스냅샷]극장 동시상영 OTT 서비스 ‘Screening Room’을 둘러싼 찬반양론
링크: http://bit.ly/1oi6Kch

 

[뉴스브리프](무료)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의 순간적인 니즈를 충족시키는 "마이크로 모멘트(Micro-Moments)" 트렌드, 美 소매유통 업계 O2O 열풍 견인
링크: http://bit.ly/1WTqZZX

 

[뉴스브리프]中 3대 신생 스마트폰 벤더 OPPO·Vivo·Gionee, 시장 정체기 속 안정적 성장...오프라인 판매채널, 프리미엄 시장 공략 주효
링크: http://bit.ly/1Ssj0BQ

 

[뉴스브리프]갈길 먼 가상 현실(VR) 대중화...”일반 대중의 낮은 인식 수준과 고가의 VR 헤드셋 가격 때문에 기술 보편화까지 5년 소요 예상”
링크: http://bit.ly/1XZi2ym

 

[뉴스브리프]Google의 차세대 OS ‘Android N’ 기반 Android TV, TV 녹화 및 멀티뷰 PIP 기능 지원 전망...활성화 여부는 미지수
링크: http://bit.ly/1MOj1M6

 

[뉴스브리프]2016년 글로벌 영화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3가지 키워드...“중국, 슈퍼히어로 영화 유니버스, 프리미엄 상영관”
링크: http://bit.ly/1URYi1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