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모바일 앱 시장, 모바일 광고 시장의 동반 성장 촉발...수익은 극소수 앱에 편중. (무료) http://bit.ly/1Uer5Oc
[뉴스소스]2015년 中 글로벌 e-Commerce 소매품 수입규모 111.9% 성장...2014년 이후 정부 지원 확대. http://bit.ly/1Mw8wNk
[뉴스소스]산업용 IoT(IIoT;The Industrial IoT)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정확한 시장 규모를 산정하는 것은 무리라는 주장이 제기. http://bit.ly/1ZhUyGc
[뉴스소스]캐릭터와 플레이어가 감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게임 ‘Gary the Gull’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 http://bit.ly/1RtQzX1
[뉴스소스]하루에 한 개의 PC 게임만을 판매하는 게임 스토어 Chrono가 등장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 http://bit.ly/1UIByQu
[스냅샷]2015년 연말 미국에서만 100만 대 판매 기록한 소비자용 드론 시장의 4大 이슈 http://bit.ly/1TZO4wa
[트렌드와치]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가정에 스트리밍하는 서비스 "Screening Room"…美 영화업계의 뜨거운 감자로 부상 http://bit.ly/1R8JWaO
[리서치프리즘]RSA Conference 2016 행사를 통해본 글로벌 보안 산업 최신 트렌드 http://bit.ly/1o0jqEI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6. 03. 22- (0) | 2016.03.22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3.22 - (0) | 2016.03.22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3.21 - (0) | 2016.03.21 |
뉴스소스 -2016. 03. 18- (0) | 2016.03.18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3.18 - (0) | 2016.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