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01. 29-

[뉴스소스]“웨어러블 단말, 전문 의료 분야에서 활용 가능성 높아”…”데이터 관리가 앞으로의 과제”. (무료) http://bit.ly/1PlZzdQ

 

[뉴스소스]Super League Gaming, Minecraft 리그로 게이머를 영화관으로 유도...티켓 판매가 수익원. http://bit.ly/1WQxlte

 

[뉴스소스]2015년 12월 中 온라인게임 이용자 3억 9,100만 명...다양한 게임장르·e스포츠 발전 두드러져. http://bit.ly/1P0QiEp

 

[뉴스소스]슈퍼히어로·SF·리메이크 영화 활약 기대...스핀오프·비디오 게임 영화도 돌풍 예고. http://bit.ly/1PDXJ42

 

[뉴스소스]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개발자 생태계의 중요성이 부각. http://bit.ly/209AWIi

 

[스냅샷]2016년 예상되는 3D 프린팅 시장 5대 트렌드 http://bit.ly/1ZXpXwr

 

[트렌드와치]IoT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의 연계…사례를 통해 본 전개 수준과 확산을 위한 선결 과제 http://bit.ly/1SMVd1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