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오늘날 글로벌 게임산업의 트랜드들 가운데 일부는 비효율적이거나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지 못하며, 이러한 트랜드들은 변화가 필요...지나친 버그와 패치를 경계하고 지나친 소액결제 유도는 지양해야. (무료) http://bit.ly/1OJeYF1
[뉴스소스]가상비서 서비스 강화되고 인공지능 적용분야 확대될 듯…업종별 조직별 특화 기능 중요. http://bit.ly/1RvnXfz
[뉴스소스]Google 동향에 대한 5가지 예측으로서 스마트폰 하드웨어의 자체 제조, Android 7.0, Google 글래스의 복귀, 생체인증 기술의 강화, 웨어러블 기기용 운영체제의 개선 등을 제시. http://bit.ly/1OWlJ89
[뉴스소스]Apple Car, 2016년에도 구체적인 계획은 발표되지 않을 전망…Mac Pro 업데이트 예정. http://bit.ly/1OWlJ8l
[뉴스소스]커넥티드 커머스 분야 장악 야심…Echo, Dash, AWS 등에 중점. http://bit.ly/1UHRMXE
[스냅샷]2016년 예상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5대 트렌드 http://bit.ly/1OJeXRn
[트렌드와치]YouTube, T-Mobile의 망차별 의혹 제기...데이터 무료(zero rating) 서비스 시대 망중립성 논란의 향방 진단 http://bit.ly/1RvnQQZ
[리서치프리즘]중국 내수 시장 정체, 글로벌 진출로 타개하려는 중국 스마트폰 벤더들의 추진 행보 분석 http://bit.ly/1RvnSsd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6. 01. 12- (0) | 2016.01.12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1.12 - (0) | 2016.01.12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1.11 - (0) | 2016.01.11 |
뉴스소스 -2016. 01. 08- (0) | 2016.01.08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1.08 - (0) | 2016.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