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2016년 앱 시장 키워드, 핀테크·신종 게이머·Android·웨어러블·가상현실(VR). (무료) http://bit.ly/1Z3Awmf
[뉴스소스]2015년은 중국 e-learning 시장이 꾸준히 달아오른 한 해로 수익모델 다양화, 개성화된 교육상품 확대, m-learning의 부상이 주요 트렌드로 분석. http://bit.ly/1PcdHCg
[뉴스소스]2016년 키워드, 360도 및 VR 동영상·광고 콘텐츠의 장편화·향수 마케팅·소셜 미디어의 공익성. http://bit.ly/1kGQjoe
[뉴스소스]광고 차단 여파로 광고의 창의성 증대 기대...타깃 기술의 진화·M&A 가속화 예상. http://bit.ly/1O7pjGQ
[뉴스소스]2016년에는 가상현실(VR) 헤드셋과 블록버스터급의 게임 신작들이 잇따라 출시를 앞두고 있어, 글로벌 게임시장의 판도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 http://bit.ly/1mwSCfm
[스냅샷]2016년 예상되는 TV 광고 시장의 4대 트렌드 http://bit.ly/1JUhsuw
[트렌드와치]<스타워즈> 흥행 성공 이끌어낸 Disney의 마케팅 전략 사례 분석 http://bit.ly/1JUhqD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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