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Steam Machine을 필두로 거실용 게임 PC 인기 상승… 모바일게임 인기차트 변동 거의 없어. (무료) http://bit.ly/1NWe0F0
[뉴스소스]2016년 中 온라인동영상 업계, 오리지널 콘텐츠 및 IP 투자에 대규모 투자 지속. http://bit.ly/1NWe1bT
[뉴스소스]증강현실(AR) 관련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투자 증대...2020년 관련 시장 규모 1,200억 달러 육박 전망. http://bit.ly/1Icis22
[뉴스소스]美 유료 TV 가입자 1/5이 서비스 해지 가능성...소비자 불만을 수용해 맞춤형 채널 패키지 요금제를 신속히 도입해야 할 것으로 보여. http://bit.ly/1T4UJBi
[뉴스소스]모바일 동영상 소비 증가율 감소세 포착...수요 지속 위한 프리미엄 콘텐츠 확충 시급. http://bit.ly/1Rshsto
[스냅샷]Fortune이 선정한 2016년 10大 가상현실(VR) 게임 출시 예정작 http://bit.ly/1RshqSh
[트렌드와치]Apple과 Xiaomi의 협공으로 위협받는 웨어러블 단말 선두 주자 Fitbit…위기 탈출을 위한 타개책은? http://bit.ly/1TT6fz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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