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모바일 동영상 광고 업계, 세로 동영상에 주목...변화하는 모바일 동영상 시청 행태와 높은 몰입도 반영

(무료)모바일 동영상 광고 업계, 세로 동영상에 주목...변화하는 모바일 동영상 시청 행태와 높은 몰입도 반영

 

링크: http://bit.ly/1N2ETDa

 

<Key Message>
모바일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세로 동영상 광고가 대표적인 광고 포맷으로 부상할 조짐이 일고 있다. 스마트폰 등 수직 작동을 기본으로 설계된 모바일 단말의 특성으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세로 동영상이 각광을 받는 한편, 다양한 세로 동영상 광고 서비스가 등장해 높은 몰입도로 광고주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것이다.

 

- 넓은 화면 동영상의 이점, 모바일 단말에서는 무력화...서비스 경험 저해 없는 세로 동영상 각광
- Snapchat·YouTube·Facebook 등 세로 동영상 트렌드 수용...세로 동영상 광고 포맷 부상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