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 동영상 광고 업계, 세로 동영상에 주목...변화하는 모바일 동영상 시청 행태와 높은 몰입도 반영
<Key Message>
모바일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세로 동영상 광고가 대표적인 광고 포맷으로 부상할 조짐이 일고 있다. 스마트폰 등 수직 작동을 기본으로 설계된 모바일 단말의 특성으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세로 동영상이 각광을 받는 한편, 다양한 세로 동영상 광고 서비스가 등장해 높은 몰입도로 광고주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것이다.
- 넓은 화면 동영상의 이점, 모바일 단말에서는 무력화...서비스 경험 저해 없는 세로 동영상 각광
- Snapchat·YouTube·Facebook 등 세로 동영상 트렌드 수용...세로 동영상 광고 포맷 부상 임박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근 통계 지표로 살펴본 인도 모바일 게임시장의 주요 특징 (0) | 2015.12.03 |
---|---|
로봇이 주도하는 투자자문 시장…Merrill Lynch의 Robo advisor 서비스 도입을 통해 본 인공지능 투자자문 시장의 현실과 미래 (0) | 2015.12.03 |
가상현실(VR) 플랫폼에 최적화된 최신 게임 라인업 및 향후 과제 (0) | 2015.12.02 |
Time Warner, Hulu에 눈독...올드 미디어의 위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와의 합종연횡이 해법 될까 (0) | 2015.12.02 |
(무료)美, 핀테크 업계와 기존 은행들 불안한 동거 중...경계와 협업 오가며 상호 의존성 커져 (0) | 201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