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다양한 가상현실(VR) 헤드셋들이 출시를 앞두면서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는 중...그러나 VR 기술이 주류로 자리잡기 위해서 많은 장벽들이 있다는 분석. (무료) http://bit.ly/1P4AAwS
[뉴스소스]中 앱 마켓 시장, 이용자 감소 위기...“Baidu·Tencent·360” 3强 경쟁구도 굳건. http://bit.ly/1MyRO1C
[뉴스소스]응답자의 58%가 1개 이상의 건강관리 앱 사용 경험 있어...운동과 영양 관련 내용 주로 이용. http://bit.ly/1LwHyDh
[뉴스소스]홈 오토메이션 시스템 보안 취약성 심각…소규모 공격에서 시작해 국가 혼란으로 비화 우려. http://bit.ly/1jh8AI6
[뉴스소스]IDC의 FinTech Rankings index에 포함된 125개 글로벌 기업들의 2014년 매출 총액이 전년도와 비슷한 1,720억 달러를 기록. http://bit.ly/1NaJ5Ei
[스냅샷]Tencent의 미니 콘솔 게임기 miniStation 출시 내역과 VR 사업 추진 행보 http://bit.ly/1jh8xMe
[트렌드와치]VR 게임 진영, 기존 게임과의 차별화 모색에 고심... VR 플랫폼에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 경험과 조작 체계 구축에 전력 투구 중 http://bit.ly/1lFYjaj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5. 11. 25- (0) | 2015.11.25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11.25 - (0) | 2015.11.25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11.24 - (0) | 2015.11.24 |
뉴스소스 -2015. 11. 23- (0) | 2015.11.23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11.23 - (0) | 2015.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