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e스포츠의 대중화에 대한 회의적인 견해가 잔재한 미국에서도 최근 TV를 대신할 수 있는 대안 광고 매체로서의 e스포츠의 가능성에 관심 집중. (무료) http://bit.ly/1Sk7kQa
[뉴스소스]핀테크산업이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결제, 대출, 자산관리 분야의 업체들의 성장이 두드러짐. http://bit.ly/1Lb3qUt
[뉴스소스]TV와 e-Commerce가 결합된 ‘T2O’ 마케팅 시도 연이어...실제 상품 판매량은 기대 이하. http://bit.ly/1PD9QSH
[뉴스소스]스마트폰 이용자, 세로 화면 통한 시청 시간 급증 추세...스마트폰 기울이는 불편 피해 세로 시청 선호. http://bit.ly/1Ns4C7K
[뉴스소스]Activision Blizzard, 경쟁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세였던 모바일 게임 사업 부문 강화를 위해 블럭버스터 모바일 게임인 Candy Crush Saga의 개발사 King을 인수하기로 결정. http://bit.ly/1lkSHC6
[스냅샷]디지털 시대 대응을 위한 New York Times의 4大 전략 http://bit.ly/1WSOHUS
[트렌드와치]중국 박스오피스 성장의 최대 수혜자는?…제작 진영보다 극장 체인 업체들에게 과실이 돌아가는 이유 http://bit.ly/1HAXlph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5. 11. 13- (0) | 2015.11.13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11.13 - (0) | 2015.11.13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11.12 - (0) | 2015.11.12 |
뉴스소스 -2015. 11. 11- (0) | 2015.11.11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11.11 - (0) | 2015.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