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5. 10. 15-

[뉴스소스]YouTube 등이 도입한 추천 콘텐츠 자동재생 기능은 온라인 동영상 업계에서 TV 방송의 수동적인 시청 경험을 적용해 Netflix의 한계를 극복한 사례로 주목 받고 있음. (무료) http://bit.ly/1VRtcmX

 

[뉴스소스]2016년 온라인 마케팅 시장 키워드...동영상 광고·앱 인덱싱·모바일·가상비서·가상현실·웨어러블. http://bit.ly/1K7yrZ0

 

[뉴스소스]Twitter, YouTube 동영상 광고 따라잡기...70%의 수익 배분률로 동영상 제작자 대거 견인 시도. http://bit.ly/1jn604b

 

[뉴스소스]광고 차단 SW의 인기, 모바일 단말로 전이...Apple iOS 9 광고 차단 기능이 확산제. http://bit.ly/1VRtgmG

 

[뉴스소스]2016년에는 세계 각국에서 축구, 야구, 하키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가 4K로 방영되며 4K 스포츠 방송이 도약할 것으로 예상됨. http://bit.ly/1LKdW5x

 

[스냅샷]Rhapsody의 업계 최초 아동 전용 음악 선별 서비스, ‘Rhapsody KIDS’의 차별화 포인트 http://bit.ly/1QpI4HH

 

[트렌드와치]광고 차단 SW의 잠재적인 최대 피해자 Google, "Google Contributor" 서비스 통해 수혜자로 변모할까? http://bit.ly/1MpGY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