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광고 차단 대응 방안, 핫이슈로 부상 중...“광고의 창의성을 높이고, 광고 차단 시도 탐지하는 기술적 솔루션 개발해야”
<Key Message>
최근 디지털 광고업계에서는 광고 차단이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New York에서 개최된 Ad Week에서도 광고 차단 문제에 대한 논의가 활발이 진행됐으며, 광고의 창의성을 높이고 광고 차단 시도를 탐지하는 코드와 같은 기술적 솔루션을 개발해야 한다는 분석이다.
- “창의적인 광고로 광고 기피 현상 해결해야”…”소비자들의 심리를 충분히 이해해야”
- IAB, 광고 차단 탐지 코드 개발…”광고 차단 시도를 탐지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대표 O2O 사업자 Meituan과 Dianping의 M&A가 갖는 시사점 (0) | 2015.10.13 |
---|---|
Amazon, Uber형 상품 배송 서비스 "Amazon Flex" 개시...유연근무제 "긱 이코노미(gig economy)" 확산 견인차 예상 (0) | 2015.10.13 |
e스포츠 인기와 함께 성장 잠재력 과시하는 중국 게임방송 시장 3大 트렌드 (0) | 2015.10.12 |
Google(Alphabet)의 Next Big Thing으로 헬스케어가 주목 받는 이유 (0) | 2015.10.12 |
(무료)美 Rhapsody, 업계 최초의 아동용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Rhapsody KIDS" 출시로 차별화 승부수 (0) | 2015.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