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08.26 -

[트렌드와치]Comcast의 YouTube 대항마 "Watchable",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서 MCN 쟁탈전의 서막을 열다
링크: http://bit.ly/1NHG8eA

 

[스냅샷]New York Times의 신규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솔루션 "Mobile Moments" 도입 배경과 시장 반응
링크: http://bit.ly/1EUNGDx

 

[뉴스브리프](무료)"Meerkat", "Periscope" 등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기업 마케팅 통로로 부각...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신뢰 구축·입소문 확산 가능
링크: http://bit.ly/1Ji7vX3

 

[뉴스브리프]헐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3D·IMAX 신작 영화 개봉 주력...성인층의 프리미엄 티켓 구매 통한 박스 오피스 매출 증가가 목표
링크: http://bit.ly/1i0enl6

 

[뉴스브리프]英 정부 및 메이저 음반사 진영, 자국 온라인 뮤직 비디오에 시청 연령 등급 적용...아동 보호 강화 조치
링크: http://bit.ly/1WRiznj

 

[뉴스브리프]보안 컨설팅 업체가 발간한 “결제 시장의 미래” 보고서...“향후 5년 내, 결제 수단으로서 모바일 폰 비중 높아지고 단일 결제 시스템 등장 가능성도 높아”
링크: http://bit.ly/1MLSUIa

 

[뉴스브리프]공유 경제 서비스 Uber와 Airbnb, 미국 인터넷 기업의 중국 진출 성공 사례 도출 가능성에 이목집중
링크: http://bit.ly/1NAeX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