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Joy 2015를 통해 살펴보는 중국 게임 시장 3大 핵심 키워드
중국 최대의 게임 컨퍼런스인 "ChinaJoy 2015"가 총 27만여 명의 관람객을 모집하며 성황리에 종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현실(VR) 영상의 문법을 찾기 위한 제작자들의잇따른 시도, VR 플랫폼 확대 촉발할 수 있을까? (0) | 2015.08.21 |
---|---|
(무료)Spotify, 인디 뮤지션 발굴·성장 통로로 부상...아일랜드 인디 뮤지션 Hozier의 성공 사례에 이목집중 (0) | 2015.08.20 |
Google, 2D 이미지로 3D 동영상 만드는 신기술 "DeepStereo" 공개...Google 딥러닝 서비스 생태계 구축의 도약대 (0) | 2015.08.20 |
(무료)IoT 비즈니스, 수익 창출 쉽지 않아...가치 제공의 주체와 수혜자 구분 어려워 (0) | 2015.08.19 |
2015년 상반기 중국 주요 게임업체 실적 및 전략 분석 (0) | 2015.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