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Valve, 신규 게임 단말 3종 발매와 서비스 정책 재정비 돌입…Steam 플랫폼 앞세우고 게임 시장의 메인스트림 안착 겨냥
링크: http://bit.ly/1MtoqL2
[스냅샷]King Digital, 모바일게임 출시 전략 “퍼즐 장르 IP 확대에서 신규 장르 개척으로 선회”
링크: http://bit.ly/1fFa7WW
[뉴스브리프](무료)Oculus, VR 영화 프로덕션 업체와 파트너십 체결…”게임을 넘어 VR 영화 제작을 위한 이니셔티브의 일환”
링크: http://bit.ly/1IIcHbW
[뉴스브리프]中 Baidu, 엄격한 광고주 인증 정책 구사...”광고 게재 위해서는 중국 시장에 맞춘 철저한 현지화 대비 필요”
링크: http://bit.ly/1Mtoqea
[뉴스브리프]美 Verizon, 광고 기반 무료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Go90" 출시 임박...광고 매출, 모바일 가입자 동반 성장 기대
링크: http://bit.ly/1KxDIMP
[뉴스브리프]2016년 中 e스포츠 이용자, 1억 명 돌파 전망...’MOBA게임 인기’와 ‘모바일 e스포츠 성장’이 동력
링크: http://bit.ly/1LQPgwf
[뉴스브리프]제조 업계의 개인 제작자 열풍 확산...”대기업 중심의 제조 업계 진화 모델에 혁명적인 변화 기대”
링크: http://bit.ly/1JQkqzp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07.30 - (0) | 2015.07.30 |
---|---|
뉴스소스 -2015. 07. 29- (0) | 2015.07.29 |
뉴스소스 -2015. 07. 28- (0) | 2015.07.28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07.28 - (0) | 2015.07.28 |
뉴스소스 -2015. 07. 27- (0) | 2015.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