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中 온라인 동영상 업계, 유료 채널 잇따라 출시... 유료화 도입의 주요 걸림돌 ‘해적판’과 ‘결제 환경’ 문제 개선
<Key Message>
중국의 주요 온라인 동영상 업체들이 유료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이면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유료화 시대가 본격 개막할 것이라는 전망이 커지고 있다. 유료화 도입은 장기 실적 부진을 타개하기 위한 필수적인 해법으로 평가되나, 이용자들의 결제 습관 향상, 우수 콘텐츠 확대 등 다양한 해결 과제가 남아 있다.
- 中 주요 온라인 동영상 업체, 유료화 도입 위한 시범 서비스 잇따라 출시
- 업계, “실적 부진 타개 위해 유료화 도입 필수”...유료화 모델의 매출 성장 가능성 높아
- 유료화 위한 해결 과제 산적...이용자들의 결제 습관 향상, 우수 콘텐츠 확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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