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07.01 -

[트렌드와치]Hulu와 "SHOWTIME", OTT 서비스 연합전선 구축 전격 발표...Netflix와 "HBO NOW" 위협할 다크호스로 주목
링크: http://bit.ly/1BVMzqP

 

[스냅샷]아시아 모바일 앱 이용 행태, "패블릿 단말 기반으로 쇼핑 및 생산성 장르 인기 구가"
링크: http://bit.ly/1LGJfmT

 

[뉴스브리프](무료)골드러시(gold rush) 시대에 비유되는 헬스케어 시장...‘금 캐는 광부’ vs. ‘바텐더’ vs. ‘곡괭이 판매자’
링크: http://bit.ly/1U65VQ7

 

[뉴스브리프]효과적인 앱 마케팅 전략...“이용자의 앱 설치 유도 뛰어넘어 모바일 분석 통한 지속적인 앱 이용 끌어내야”
링크: http://bit.ly/1T3zuAf

 

[뉴스브리프]모바일 마케팅 자동화 도입 확산 ...빅데이터와 스몰데이터에 기반한 이용자별 1對1 맞춤식 마케팅
링크: http://bit.ly/1NvK3by

 

[뉴스브리프]가상현실(VR),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기 위한 구체적 방안 논의해야...”향후 3년간은 VR 기술의 보편화 어려울 것”
링크: http://bit.ly/1dvFQsj

 

[뉴스브리프]"Apple Music"의 등장은 음반사 진영 최대의 위협...음악 스트리밍 시장 주도권 찬탈 신호탄
링크: http://bit.ly/1JrcAy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