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5. 06. 26-

[뉴스소스]소비자의 적극적 참여와 장기적 관계 활용… 검색광고보다 트래픽과 매출 유리. (무료) http://bit.ly/1RAZ2lH

 

[뉴스소스]보안 전문가들, 모바일 앱의 사용자 정보 보호에 대한 문제점 지적에 나서...특히 토큰의 취약성이 강조되는 상황. http://bit.ly/1HjVNhe

 

[뉴스소스]검색 업체들, 딥러닝 기술 토대로 검색기술 최적화의 새로운 길 모색. http://bit.ly/1GAVfyA

 

[뉴스소스]소수의 퍼블리셔가 디지털 광고 시장 선도...대다수 퍼블리셔는 목소리 못내. http://bit.ly/1HiG4Rr

 

[뉴스소스]2015년 스마트홈 시장수요, 작년보다 15% 감소....스마트홈 생태계와 표준 미비가 주요인. http://bit.ly/1LylFss

 

[스냅샷]북미 유료 TV 서비스 가입자들의 만족도 조사 및 유료 TV 시장 트렌드 분석 http://bit.ly/1TQeb6J

 

[트렌드와치]Oculus VR, 가상현실 콘텐츠 품질관리 위해 폐쇄적 앱스토어 조성...유료 콘텐츠 판매를 통한 수익 모델 구축이 궁극의 목적 http://bit.ly/1HjVJ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