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9년 미국 게임 시장 규모 196억 달러 전망...여전히 견실한 성장률 구가
<Key Message>
빠른 로딩 속도를 강점으로 내세운 Facebook의 모바일 뉴스 서비스 "Instant Articles"는 일단 탁월한 사용자 경험으로 모바일 뉴스 독자들로부터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러나 마케팅 업계는 "Instant Articles"에 대해 네이티브 광고 콘텐츠를 제공할 경우 광고주 사이트로의 유입이 감소할 가능성을 우려하고 있다.
- 뉴스 콘텐츠 로딩 속도 크게 단축...모바일 콘텐츠 소비 확대 추세 겨냥한 획기적인 서비스
- 네이티브 광고 콘텐츠의 광고 효과 저하 가능성 제기...콘텐츠 신뢰도도 불확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YouTube의 뮤지션 대상 데이터 분석 서비스 ‘Music Insights’ 도입 배경과 향방 (0) | 2015.06.12 |
---|---|
Amazon, PC 및 클라우드 게임 제작 초읽기 돌입...위기에 몰린 홈엔터테인먼트 단말 "Fire TV" 구출을 위한 히든 카드 (0) | 2015.06.12 |
대기업 중심으로 재편되는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스타트업의 생존방안 (0) | 2015.06.11 |
위기 탈출 위한 Qualcomm의 선택… "사물인터넷(IoT)" 넘어 "연결성"에 초점 맞춘 "만물인터넷(IoE)"에 승부 건다 (0) | 2015.06.11 |
(무료)Facebook의 모바일 뉴스 서비스 ‘Instant Articles’...독자는 ‘찬사’ but 마케팅 업계는 ‘걱정’ (0) | 2015.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