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5. 06. 11-

[뉴스소스]미국 비디오 게임 시장 규모, 2019년까지 연평균 5.5%의 성장률을 보이며 196억 달러 규모까지 성장할 전망. (무료) http://bit.ly/1F9HztA

 

[뉴스소스]디지털 콘텐츠 소비 폭주로 콘텐츠 퍼블리셔 진영에서는 의사 결정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콘텐츠 성과 측정 지표 즉, 콘텐츠 KPI(Key Performance Indicator)가 요구되는 상황. http://bit.ly/1dxXj3z

 

[뉴스소스]불특정 다수에게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는 공유 경제 서비스가 남성 대비 경제 활동에서 소외되어 있는 여성의 경제적인 입지를 격상시켜 줄 수단으로 기대. http://bit.ly/1F9HxSl

 

[뉴스소스]Google 및 Amazon, 클라우드 기반 DNA 정보 서비스 주도권 두고 패권 다툼. http://bit.ly/1QNjH5J

 

[뉴스소스]은행 업계가 기업 고객 기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독자 브랜드의 모바일 커머스 솔루션 출시 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는 것으로 평가. http://bit.ly/1Gg6Xlr

 

[스냅샷]대기업 중심으로 재편되는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스타트업의 생존방안 http://bit.ly/1S6bJat

 

[트렌드와치]위기 탈출 위한 Qualcomm의 선택… "사물인터넷(IoT)" 넘어 "연결성"에 초점 맞춘 "만물인터넷(IoE)"에 승부 건다 http://bit.ly/1Iw6x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