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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온라인 동영상 광고, TV 광고와 함께 ‘마케팅의 양대 산맥’으로 부상...새로운 접점 형성·캠페인 빈틈 공략 등 효과 크다

(무료)온라인 동영상 광고, TV 광고와 함께 ‘마케팅의 양대 산맥’으로 부상...새로운 접점 형성·캠페인 빈틈 공략 등 효과 크다

 

링크: http://bit.ly/1eZ9Ei9

 

<Key Message>
온라인 동영상 광고가 TV 광고와 더불어 마케팅 업계의 필수 전략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광고는 ▲상대적으로 TV를 덜 시청하는 시청자 집단과의 접점 형성, ▲대규모 TV 광고 캠페인 개시 전후의 빈틈 공략, ▲시공간의 제약을 벗어난 시청을 통한 높은 구매 전환률 촉발, ▲개인화된 타깃 광고를 통한 광고 효과 증가 등의 측면에서 특히 이점을 지닌 것으로 평가된다.

 

- 온라인 동영상 광고, TV 광고 예산의 10~20% 수준이 바람직
- 적은 예산·시공간 제약 없는 시청·정교한 타깃 광고로 높은 효과 유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