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쏟아지는 마케팅 메시지에 시달리는 소비자들...“메시지 필터링·개인화 활용 마케팅 전략 절실”
<Key Message>
최근 디지털 미디어의 다양화로 원치 않는 마케팅 메시지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각 브랜드가 소비자의 개인 정보를 적절히 활용해 메시지 필터링을 실시하고, 개인화를 통한 맞춤 메시지를 전달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점이다.
- 디지털 기술에 짓눌리는 소비자들...“적절한 마케팅 메시지 필터링 필요하다”
- 개인화를 통한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증대...소비자 개인정보 보호 역시 놓칠 수 없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의 주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비교 분석 (0) | 2015.06.08 |
---|---|
홀로그램(Hologram) 기술, 콘텐츠 연출력과 결합되어 공연과 관광 콘텐츠의 혁신 가능성을 제시하다 (0) | 2015.06.08 |
"Google I/O 2015"를 통해 살펴본 Google의 미래 전략 4大 포인트 (0) | 2015.06.05 |
미국 케이블TV 시장의 새로운 강자 New Charter와 Altice의 등장…"방송이 아닌 브로드밴드로 승부수 던져" (0) | 2015.06.05 |
(무료)Pinterest, 미디어 진영과의 제휴로 광범위한 노하우 관련 콘텐츠에 집중...장기적 콘텐츠 소비 유도 (0) | 2015.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