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쏟아지는 마케팅 메시지에 시달리는 소비자들...“메시지 필터링·개인화 활용 마케팅 전략 절실”

(무료)쏟아지는 마케팅 메시지에 시달리는 소비자들...“메시지 필터링·개인화 활용 마케팅 전략 절실”

 

링크: http://bit.ly/1Fzn0Hk

 

<Key Message>
최근 디지털 미디어의 다양화로 원치 않는 마케팅 메시지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각 브랜드가 소비자의 개인 정보를 적절히 활용해 메시지 필터링을 실시하고, 개인화를 통한 맞춤 메시지를 전달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점이다.

 

- 디지털 기술에 짓눌리는 소비자들...“적절한 마케팅 메시지 필터링 필요하다”
- 개인화를 통한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증대...소비자 개인정보 보호 역시 놓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