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료 TV 채널 HBO와 온라인 뉴스 매체 Vice Media간 윈윈(win-win) 전략의 실체
지난 2015년 3월 미국 1위 프리미엄 유료 TV 채널 HBO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인기 온라인 뉴스 매체 Vice Media와 제휴를 체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에서 국제 사회로의 인터넷 주소 관리기구(ICANN) 권리 이양을 둘러싼 인터넷 거버넌스 패권 논란의 실태 (0) | 2015.04.21 |
---|---|
(무료)美 벤처투자 업계, 건강보험 관련 스타트업에 주목...빅데이터와 新 비즈니스 모델에서 성장동력 찾는다 (0) | 2015.04.20 |
美 의료업계, 개인정보 노린 해커의 집중 공격에 무방비로 노출..."안일한 대응이 키운 참사" (0) | 2015.04.20 |
(무료)중동 에너지 업체 및 정치단체 노린 멀웨어 공격 포착...목적 분명한 사이버 공격 확산 조짐 (0) | 2015.04.17 |
드론(Drone) 업계의 양대 산맥 DJI와 3D Robotics의 사업 전략 비교 (0) | 2015.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