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日 모바일게임 업계의 마케팅 전쟁 격화...도쿄 시부야 점령한 ‘Clash of Clans’ 옥외광고
<Key Message>
일본에서 모바일게임의 광고 마케팅이 빠르게 확대되는 추세다. 특히 최근에는 일본의 명동으로 불리는 도쿄 시부야 역 건널목에 모바일게임 ‘Clash of Clans’의 대형 옥외광고가 설치되는 등, 과거에는 쉽게 찾아보기 어려웠던 모바일게임 옥외광고가 봇물처럼 쏟아지는 분위기다.
- Supercell, 모바일게임 광고 마케팅에 전폭 투자...옥외광고에 주목
- 콘솔게임 광고 시장은 상대적으로 약세...게임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광고 전략이 관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CN 업계의 양대 산맥 Maker Studios와 AwesomenessTV의 사업 전략 비교 (0) | 2015.03.26 |
---|---|
Nintendo와 DeNA의 제휴관계에 숨겨진 의미…모바일을 넘어 통합 플랫폼 구축하려는 Nintendo의 야망 (0) | 2015.03.26 |
Nintendo, DeNA를 통해 모바일 게임시장 진출…성공 가능성은 미지수 (0) | 2015.03.25 |
전자제품 출력하는 3D 프린터와 출력 시간 대폭 절감시킨 3D 프린팅 기술의 등장...3D 프린터의 진화는 어디까지? (0) | 2015.03.25 |
(무료)지지부진하던 인도 LTE 시장, 지원 단말 증가 및 가격 인하로 상용화속도 붙는다 (0) | 2015.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