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최근 신문, 잡지 등 전통적인 미디어는 소셜 미디어, 멀티 스크린 플랫폼, 커넥티드 단말의 확산으로 인해 심각한 위기에 빠진 상황. (무료) http://bit.ly/18JzFyE
[뉴스소스]최근 클라우드 컴퓨팅의 게임 산업 전반에 대한 영향력이 커지면서, 게임 산업의 미래 전망을 논할 때에도 중요하게 언급되고 있음. http://bit.ly/1EwYXLG
[뉴스소스]‘GDC 2015’의 화두는 가상현실...모든 게이머가 가상현실을 경험하기엔 아직 기술적 한계 뚜렷. http://bit.ly/1MPvv5i
[뉴스소스]신용카드 대체 힘든 모바일 지갑, 온라인 쇼핑 분야에서는 이미 신용카드보다 유리. http://bit.ly/1FCKhMF
[뉴스소스]가상현실 기술이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가상현실 단말의 가격 하락 등의 호재로 심리적 장애 치료수단으로 부상. http://bit.ly/19B5ieN
[스냅샷]인수 및 투자 현황을 통해 살펴본 Tencent의 2015년 사업 전략 http://bit.ly/1Gryj6L
[트렌드와치]Apple, 의료 연구 플랫폼 "ResearchKit" 전격 공개…Apple표 디지털 헬스케어 생태계 본격 확대의 기폭제로 기대 http://bit.ly/1CxExV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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