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5. 03. 12-

[뉴스소스]온라인 동영상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시청자들이 미국 유료 TV 업계의 사활을 좌우할 핵심 타깃층으로 주목...밀레니얼 세대의 정확한 기호 공략이 관건. (무료) http://bit.ly/1KZb4r7

 

[뉴스소스]일본의 종합 장비 벤더 Hitachi가 최근 카메라 탑재 웨어러블 헬멧과 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해 제조 현장 작업자의 핸즈프리化를 지원하는 시스템을 발표. http://bit.ly/1C76bqa

 

[뉴스소스]소비자들의 모바일 단말 사용이 증가하면서 미국 방송 및 미디어 업계의 세컨드 스크린 기반의 멀티채널 전략도 더욱 가속화. http://bit.ly/1GGy62V

 

[뉴스소스]Netflix,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 제치고 미국의 대표 방송 서비스로 자리매김. http://bit.ly/1F01dwa

 

[뉴스소스]일본 NTT 그룹 산하 기술 연구소가 자사의 최신 연구 개발 성과를 소개하는 'NTT R&D 포럼 2015'를 개최. http://bit.ly/1EcWGoN

 

[스냅샷]스마트폰과 HMD의 결합...모빌리티를 강조한 차세대 HMD의 개요 및 분류 http://bit.ly/1Eab9BS

 

[트렌드와치]1인 콘텐츠 제작자들을 지원하는 멀티채널네트워크(MCN)에 벤처캐피털(VC)의 대규모 투자가 집중되는 이유 http://bit.ly/1C767q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