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YouTube, Facebook의 동영상 전략으로 위기감 급증...Google 그늘 벗어난 차별화된 광고 전략 시급
<Key Message>
최근 미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서는 Facebook 동영상이 YouTube 동영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대항마로 부상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YouTube가 Facebook 동영상으로의 광고주 유출에 대비해 Google의 전사적인 광고 전략에서 벗어나 독자적으로 차별화된 광고 전략을 추진함으로써 Facebook의 추격을 따돌릴 필요가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 Facebook, 동영상 공유 플랫폼으로 변모 中...막대한 트래픽·모바일 강세로 YouTube 위협
- YouTube, Google과 별도의 광고 전략 필요...비인기 콘텐츠 포괄하는 차별화 전략 필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국내 디지털 온라인 영화시장 매출 구조와 주요 특징 (0) | 2015.03.05 |
---|---|
Facebook, 온라인 중고거래 서비스 시장 도전...업계 대표주자 "Craigslist" 아성 무너뜨리기의 가능성은? (0) | 2015.03.05 |
美 FDA의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 시판 승인 러시... 규제 완화 가능성과 대응 전략은? (0) | 2015.03.04 |
前 Hulu CEO의 YouTube 대항마 "Vessel"...콘텐츠 제작자 우대와 유료화 모델이 차별화 포인트 (0) | 2015.03.04 |
(무료)차세대 콘솔 게임기 시장, 2019년까지 PS4가 Xbox One 압도...“게이머 수와 수익률 모두 PS4가 우세” (0) | 2015.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