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Amazon,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강자 Netflix와 Apple 따라 잡는다...가입형·선택형 통합이 성공 비결
<Key Message>
Amazon prime 가입자의 월평균 동영상 서비스 이용횟수가 Netflix를 앞지르는 등 美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Amazon은 Netflix, Apple에 비해 해당 시장에 늦게 진입했음에도 가입형 서비스와 선택형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시장경쟁력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Source: CIRP)
- Amazon Prime 가입자, Netflix와 Apple 이용자에 필적하는 동영상 서비스 이용률 기록
- 업계 후발주자 Amazon, 가입형과 선택형 통합이 성공 비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가상현실 헤드셋 Cardboard 공개...가상현실 생태계 주도하려는 의도 (0) | 2015.02.27 |
---|---|
소셜게임의 강자 Zynga의 몰락 이유와 자구책 평가...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시점 (0) | 2015.02.27 |
증강현실(AR)과 예술작품 간 융합서비스 사례...“구매전에 그림을 미리 걸어볼 수 있는 서비스” (0) | 2015.02.26 |
무제한 정액제 e-Book 서비스 Scribd, 만화 콘텐츠 대량 제공..."디지털 만화 시장의 Netflix" 겨냥 (0) | 2015.02.26 |
(무료)Virgin Media vs. BT의 브로드밴드 인프라 품질 강화 경쟁 본격화... “네트워크 주파수 입찰” 위한 밑밥 뿌리기 (0) | 2015.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