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을 변화시킨 Key Player들의 성공 사례 분석…Supercell, King, GungHo를 중심으로
링크: http://bit.ly/1vbXZy2
[트렌드와치]초당 광고 단가 15만 달러 돌파한 2015년 Super Bowl TV 광고 시장의 명암
링크: http://bit.ly/1ER5anT
[스냅샷]IoT 시대에 걸맞는 정보 검색 서비스, SENSE..."사물 인식"으로 포지셔닝
링크: http://bit.ly/1Kyb4La
[뉴스브리프](무료)중국 MVNO 시장 개화...성공 위해선 기존 통신사·OTT 업계와의 협력이 핵심
링크: http://bit.ly/1utsLrd
[뉴스브리프]Yahoo, 2014년 4Q 모바일 매출 비중 20% 돌파...Facebook·Twitter 등 경쟁사 대비 여전히 낮은 수준
링크: http://bit.ly/1DaQq1g
[뉴스브리프]중국 내 외식 O2O(Online to Offline) 시장 급성장세...대형 인터넷 사업자까지 뛰어들면서 투자 경쟁 심화
링크: http://bit.ly/1A83XpB
[뉴스브리프]2015년 데이터센터 업계의 6大 트렌드...클라우드·시스템 통합·SW 기반 네트워크 등 혁신 IT 트렌드 수용 中
링크: http://bit.ly/1DaQu0T
[뉴스브리프]Nintendo, 기존 방침 깨고 게임 동영상 광고 지원 "Creator Program" 시행...동영상 제작자 진영의 반발 확산
링크: http://bit.ly/1yYrKnH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02.10 - (0) | 2015.02.10 |
---|---|
뉴스소스 -2015. 02. 09- (0) | 2015.02.09 |
뉴스소스 -2015. 02. 06- (0) | 2015.02.06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02.06 - (0) | 2015.02.06 |
뉴스소스 -2015. 02. 05- (0) | 2015.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