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2014년 최고 "전성기" 구가한 EA의 차별화 포인트…"Game-as-a-Service"에 라이브 기능 탑재하며 게임을 상품이 아닌 서비스로 접근
링크: http://bit.ly/1tSG1oR
[스냅샷]"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통합본
링크: http://bit.ly/1CohP0S
[뉴스브리프](무료)앱 경제, 범람하는 앱 수로 인해 기존 수익화 모델 한계 직면...성장 모멘텀 발굴 위한 새로운 수익 모델 개발 절실
링크: http://bit.ly/1wTFT3w
[뉴스브리프]中 게임업계, 인기 영화를 원작으로 한 각색 열풍 확산...미래 성장 잠재력 발굴 위한 지속적인 투자 급선무
링크: http://bit.ly/1tSGiZ6
[뉴스브리프]Singtel, Ericsson과 5G 기술 테스트 MOU 체결...2020년에 5G 시범 서비스 실시 예정
링크: http://bit.ly/1ztxoQY
[뉴스브리프]중국, MVNO 시장 개방 초읽기...정부 지원 및 혁신적 사업전략이 MVNO 시장 활성화 과제
링크: http://bit.ly/1LBGrWr
[뉴스브리프]2015년 OTT 서비스의 시대 도래...기존 TV 방송 보완하며 ‘Cord-Cutting’ 확산 우려 불식시킨다
링크: http://bit.ly/1z3Jq4N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02.03 - (0) | 2015.02.03 |
---|---|
뉴스소스 -2015. 02. 02- (0) | 2015.02.02 |
뉴스소스 -2015. 01. 30- (0) | 2015.01.30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5.01.30 - (0) | 2015.01.30 |
뉴스소스 -2015. 01. 29- (0) | 2015.01.29 |